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임팩트커리어톡] 기술로 사회 변화 만드는 IT 커리어 패스

내용

제목
[임팩트커리어톡] 기술로 사회 변화 만드는 IT 커리어 패스
모집대상
-IT 기술로 더 나은 세상 만드는 커리어를 꿈꾸는 사람
-소셜임팩트 만들고 있는 IT 현직자 커리어 이야기가 궁금한 사람
-관심 있는 사회 문제를 커리어로 풀어갈 수 없을지 고민하는 사람
모집인원
50명

지원서접수

접수기간
11월 30일 00:00 ~ 12월 08일 23:59
"IT 기술 발전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할 순 없을까?"

"AI, IT 기술 커리어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없을까?"

일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지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한 현직자의 임팩트 커리어 이야기,
임팩트커리어톡 다섯 번째 주제는 ‘기술로 사회 변화 만드는 IT 커리어 패스’입니다.

디지털 약자들도 기술의 편리함에서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돌봄 로봇 회사 '효돌'의 김지희 대표, 누구나 함께 지식을 공유하고 성장하는 연구 문화를 만들어가는 '모두의 연구소' 박은수 리서치 디렉터.

IT, 인공지능 분야에서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가는 두 연사의 이야기를 통해 여러분의 IT 커리어 패스를 그려보세요!

강연 이후 소그룹 네트워킹을 통해 비슷한 고민을 하는 동료들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참여 신청하러 가기<<

*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11월 30일 00:00 시작
12월 08일 23:59 마감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크레비스파트너스

크레비스는 15년 이상의 역사와 전문성을 가진,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팩트 벤처 그룹입니다. 사회 및 공공이 해결하지 못한 영역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임팩트를 전파하고자 기업들을 발굴, 투자, 육성하고 있습니다. 2004년 창업 초기, 많은 시행 착오를 경험하며 20대 초반의 우리는 "인생의 30년 여정"에 대한 생각을 하였습니다. 당시는 사회 전반적으로 2000년대 초반의 닷컴 버블이 꺼지며 창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확고하던 시기입니다. 그런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그리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단지 재미와 의지만이 아닌, 철학과 미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는 후배들에게 취업과 진학 외에도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라고 결심하며 과감히, 그리고 무모하게 창업과 사업이란 길을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계획한 30년 여정 중 15년이 지난 지금, 크레비스는 시장 실패 영역에서 직접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도전에 동참하는 용기 있는 후배들을 지지하고, 공동창업자로 육성하며, 임팩트 펀드 운영을 통해 임팩트 생태계를 확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 크레비스파트너스 홈페이지: http://www.crevisse.com

미디어/디자인/방송/광고/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