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슈퍼루키입니다!
7월 27일 Stephen 멘토님, 안성준 멘토님, 하지은 멘토님과 함께 진행되었던 '스페셜 세미나: 취준 리얼팁부터 커리어 조언까지' 후기입니다. 세 분의 멘토님과 함께 1부는 강연으로, 2부는 Q&A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참여하신 분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전해드립니다!
본 세미나의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슈퍼루키를 다녀와서 항상 마음이 좋습니다. 외국계기업에 최적화된 세미나라고 생각합니다.
1) Rezi 영문이력서에서 포인트를 잡아주셨고
[영문이력서 컨설팅사 Rezi의 Stephen 멘토님]
2) 안성준대표님께서 외국계기업 접근방법 그리고 팁,
[슈퍼루키 안성준 멘토님]
3) 하지은 멘토님 커리어 성장방법 및 태도,
[TMON Chairman 비서 겸 사내 강사, 하지은 멘토님]
까지 만원은 너무 싸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그래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외국계기업을 제대로 준비한다면 국내기업까지 커버할 수 있다는 부분이 제 생각이 틀리지 않았음을 정말 잘 보여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개인적인 진로에 대한 대답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Q&A 세션에서 한 분, 한 분 진정성있게 답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룹 Q&A 시간]
덕분에 마음이 한결 더 가벼워졌습니다."
이 외에도 실질적이면서 핵심적인 내용이라 좋았다던가 특정 강의가 특히 인상 깊었다는 등의 감사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취업에서 중요한 것이 커리어 방향이라는 것& 레쥬메 작성 방법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세미나에서 특히 좋았던 점은 멘토들과 진행되는 Q&A 였습니다. 질문에 솔직하고 성실하게 답해주셔서 굉장히 감사했습니다."
"슈퍼루키 대표님이 구체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잡아서 자소서나 면접을 보면 성공률이 높다고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신 것 같아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감사드려요~"
"하지은 멘토님의 Career Path 관련하여 발표해준 내용이 좋았습니다. 단순히 취업을 위해 직업을 선택하지 말고 직업을 위한 취업을 하라는 말이 인상깊었는데, 취준생으로 저를 되돌아보게 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자기만의 방식과 기준을 가져야만 내가 원하는 방향을 커리어를 이끌 수 있겠구나하고 깨달았습니다."
이 외에 시간이 짧아 아쉽다는 피드백(장장 세시간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열의가 느껴지시나요?ㅎㅎ)과 실제 사례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주신 의견들을 모아 더욱 알찬 특강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생 커리어 네비게이터, 슈퍼루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