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슈퍼루키입니다!

9월 16일, 멘토박님과 함께 진행되었던 '컨설팅 업계로 진입하는 또 한가지 길' 교육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해당 커리어 교육은 외국계 컨설팅 업계로의 진입에 관심이 있는 분들, 그리고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한 분들에게 적합한 교육입니다. 
멘토님 역시 처음부터 컨설팅 업계와 연이 닿지는 않으셨다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더더욱 취업준비생들의 마음을 이해하셨던 것 같습니다.
본인의 경험들을 하나의 점을 이어 선을 만들듯 이어가는 방법, 저도 궁금하네요 wink
그럼, 이번 세미나를 직접 들은 분들의 후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은 멘토박님의 실제 교육 사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Q) 이번 커리어 교육에서 무엇을 기대하셨나요? 

"해외 취업 정보"
"컨설팅 업계 진입 방법과 삶" 등

해외취업정보를 기대하신 인재님께는 컨설팅 업계에 관련된 본 교육이 안타깝게도 적합한 선택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해외 취업 관련한 커리어 교육이 열릴 때 다시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그 때 참여 부탁드립니다 :)

Q) 기대하신 바가 만족스럽게 충족되었나요?

참석자 분들의 평이 조금 다른 양상을 띄는데요,
우선 4점이라는 좋은 피드백이 있습니다.
기대하신 바가 잘 충족되신 것 같아 저희 슈퍼루키도 기쁩니다!

반면에, 아무래도 해외 취업 정보를 기대하시고 온 분의 경우에는 
멘토박님의 교육으로 기대하신 바를 충족시키기에 조금 어려웠으리라 생각합니다.

Q)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좋았나요?

"일단 현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이 생생한정보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갓 취업하신 분의 생생한 경험담실무와 연관된 살아있는 사례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Q) 아쉬운 점이 있다면, 또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저같은 경우는 해외유학생 이라서 국내취업보다는 해외취업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슈퍼루키에서 만약 해외취업에 성공하신 멘토분들이 강의를 하신다면
  다시한번 신청할 용의가있습니다."
"아쉬운 점 없습니다."

이 외에도, 멘토님께서 교육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갖추고 있다는 문항에
4.5점의 높은 점수를 주시는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후기를 부탁드렸는데, 성심성의껏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았던 점은 더 강화하고, 아쉬웠던 점은 보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분들, 그리고 좋은 내용으로 교육해주신 멘토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mile

 
대학생 커리어 미디어 서비스, 슈퍼루키



더보기

슈퍼루키님의 시리즈


최근 콘텐츠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머크 코리아

여러분만의 특별한 재능으로 머크와 함께 마법을 펼쳐보세요! 커리어 여정을 계속해서 탐험하고, 발견하고,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커리어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여러분처럼, 머크도 거대한 포부로 가득하답니다! 머크의 전 세계에 있는 구성원들은 과학 기술의 혁신으로 헬스케어, 생명과학, 그리고 전자소재 부문에서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머크의 구성원들은 한마음이 되어 고객, 환자, 인류, 더 나아가 지구의 지속 가능함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머크가 호기심 가득한 인재를 원하는 이유랍니다, 호기심은 모든 것을 상상할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니까요. 머크는 1668년 독일의 약국에서부터 시작하였으며, 화학 사업까지 확대하면서 현재 제약, 생명과학, 전자소재 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는 연 매출 약 30조원 (2022년 기준)을 기록하는 세계적인 대기업이 되었으며, 약 6만 4천명의 직원들이 66개국에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여 과학 기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89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하게 된 머크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비롯해 13개의 연구소 및 공장에서 약 1,700명의 직원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오, 디스플레이, 그리고 반도체 강국인 우리나라에서 머크 코리아는 생명과학과 전자소재 비즈니스의 핵심 허브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제조/화학/통신